홈 > 해외동향 > 기타뉴스
해외동향 > 기타뉴스 4 시간전 / 블록미디어

미 저작권국, “크레이크 라이트를 사토시로 인정한 것 아냐”

[뉴욕 = 장도선 특파원] 미국 저작권국(The US Copyright Office)이 크레이그 라이트에게 비트코인 백서 저작권 등록증을 발급한 것이 그를 비트코인 창시자로 인정한 것은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고 코인데스크가 2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해외동향 > 기타뉴스 5 시간전 / 토큰포스트

서클 제레미 얼레어, “암호화폐 산업, 명확한 규제 필요”

암호화폐 금융 스타트업 서클의 CEO 제레미 얼레어가 20일(현지시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암호화폐 산업 내 명확한 용어 정의와 규제 필요성을 피력했다. 이러한 주장은 서클이 보유한 폴로닉스 거래소가 불확실한 규제 문제로 일부 암호화폐 지원 중단을 ...
해외동향 > 기타뉴스 7 시간전 / 코인리더스

"BTC, 곧 9천 달러 돌파할 것"

세계 1위 암호화폐인 비트코인(BTC)은 지난 몇 주 동안 랠리를 보이며 8,000달러 중반 가격대에서 연중 최고가를 경신할 수 있었고, 몇 가지 악재에도 불구하고 는 계속해서 상승세를 유지해왔다.
해외동향 > 기타뉴스 1 일전 / 코인리더스

"블록체인 플랫폼 전쟁…이더리움, 이오스·트론 추격에도 선두 굳건"

탈중앙화 인터넷(decentralized internet)의 열쇠를 쥐고 있는 플랫폼의 전투가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 많은 전문가가 말하는 선두 주자는 이더리움(ETH)이지만, 그 뒤에는 이오스(EOS), 트론(TRX), 웨이브(WAVE) 등 소위 ...
해외동향 > 기타뉴스 1 일전 / 토큰포스트

암호화폐 버그 신고 30건에 3만 2천 달러 포상

지난 7주 간 암호화폐 네트워크 보안 취약점을 찾아낸 화이트 해커에 지급된 포상금은 3만 2000달러 수준이다. 화이트 해커는 시스템이나 네트워크에서 보안 취약점을 찾아 알리고, 해킹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해커다.
해외동향 > 기타뉴스 1 일전 / 토큰포스트

“암호화폐 거래량 급증”…빗썸·업비트·비트파이넥스 순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업체 크립토컴페어가 4월 거래소 리뷰를 발표했다. 20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크립토컴페어는 보고서에서 지난달 중앙화 암호화폐 거래소 거래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해외동향 > 기타뉴스 1 일전 / 비트웹

(속보)크레이그 라이트, 비트코인 창시자 증명

크레이그 라이트가 비트코인 백서와 초기 비트코인 코드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미국 저작권청이 인정했다. 이는 크레이그 라이트가 비트코인을 만든 장본인이고 사토시 나카모토라는 가명을 쓴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한 것이다.
해외동향 > 기타뉴스 1 일전 / 코인리더스

크레이그 라이트, 비트코인 백서 저작권 등록에 "BSV 폭등"

비트코인 사토시 비전(BSV)이 단기 급등세를 나타내며 21일(한국시간) 오후 10시 50분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72.68% 폭등한 105.8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비트코인SV는 장중 한때 120% 가량 치솟으며 134.88달러를 기록했다.
해외동향 > 기타뉴스 2 일전 / 토큰포스트

딜로이트 보고서, "기업들, 블록체인 신뢰 높아져"

블록체인이 기업의 신뢰를 확보하며 기술 도입을 현실화하고 있다. 19일(현지시간) 포브스 기고에 따르면, 올해 딜로이트가 경영진을 대상으로 실시한 글로벌 설문 ‘블록체인, 사업이 되다(Blockchain gets down to business)’에서 ...
해외동향 > 기타뉴스 2 일전 / 코인리더스

구글 트렌드, 'BTC 검색량' 14개월만에 최대

19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글로브(Cryptoglobe)에 따르면, 검색어 분석 사이트 구글 트렌드(Google Trends) ‘비트코인(Bitcoin)’ 검색량이 14개월 만에 최대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주간 비트코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