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알림] ㈜히즈윌컴즈, 초록소프트㈜와 MOU 체결… ‘코이니스타 플랫폼 활성화 추진’
등록일
2019.05.04 13:48
내용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블록체인 컨설팅 전문 기업 ㈜히즈윌컴즈(대표 반준형)가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정보 플랫폼 ‘코이니스타’(COINISTAR) 활성화를 위한 초록소프트㈜(대표 김명락)와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로 양사는 코이니스타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초록소프트㈜의 빅데이터 기반 딥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코이니스타 플랫폼 내에 블록체인/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정보 분석 커뮤니티 활성화 및 전략 컨설팅과 관련해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전략적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초록소프트㈜ 김명락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블록체인 기반 정보 포털 플랫폼 코이니스타의 방대한 데이터를 빅데이터와 딥러닝을 응용하여 DT(Data Technology)를 통해 유용한 데이터를 선별하고 딥러닝 기반의 인공지능(AI)으로 블록체인 정보와 지식 기반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점차 확장해 나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초록소프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히즈윌컴즈 반준형 대표는 “코이니스타의 많은 양의 데이터 와 초록소프트의 핵심 역량인 DT(Data Technology)를 통해 큰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코이니스타 플랫폼을 딥러닝 기반의 AI(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해 암호화폐 산업의 정보 혼재 속에서 사용자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히즈윌컴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컨설팅 및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최근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기술, AI 기반 활용 경험을 바탕으로 하는 블록체인 기반 정보 포털 플랫폼 코이니스타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이니스타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산업의 성장에 따라 급증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 사용자들이 보다 짧은 시간 내에 보다 정제된 정보를 소비하고 공유할 수 있는 정보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매거진과 콘텐츠 제휴를 통해 코이니스타에서 기사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한 것입니다. 기사 전문은 해당 URL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원문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376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