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알림] ㈜히즈윌컴즈, 암호화폐 거래소 ‘YahoBit’ 과 MOU 체결
등록일
2019.03.07 10:11
내용


㈜히즈윌컴즈(대표 반준형)는 ㈜프로슈머랩(대표 박남현)과 홍보 및 마케팅에 관한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프로슈머랩의 암호화폐 거래소 ‘YahoBit’ 및 암호화폐 ‘YEP'의 홍보와 마케팅에 관한 업무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등 공동의 발전을 위해 전 분야에 걸쳐 유기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게 될 전망이다.

㈜프로슈머랩의 박남현 대표는 “현재 암호화폐 시장에서 투자자들이 가장 큰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에 대해 ㈜히즈윌컴즈 반준형 대표와 강한 공감대를 형성했고, 이번 MOU를 통해 히즈윌컴즈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갖고 블록체인 연계 사업을 플랫폼화 할 수 있는 기반과 지속가능경영 가능한 거래소 기반 블록체인 생태계를 마련하고 싶다.”고 전했다.

㈜프로슈머랩은 2019년 상반기에 거래소 오픈을 준비 중인 핀테크 기업으로, 기존 암호화폐 거래소의 중앙 수익 독점 구조를 탈피함으로써 공유경제를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지속가능경영’을 모토로 올해 상반기 오픈을 준비 중이다. 또한 추후 거래소 기반 플랫폼 비즈니스로 확대하여 이커머스 및 블록체인 핀테크 서비스, 정보와 지식 기반의 저널과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 블록체인 인큐베이팅 등 관련 사업 분야로 서비스를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프로슈머랩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히즈윌컴즈 반준형 대표는 “프로슈머랩의 YahoBit 거래소 오픈에 앞서 홈페이지 제작을 비롯한 연계 사업의 홍보 및 마케팅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양사가 암호화폐 시장을 건강하게 조성해 나감으로써 블록체인 생태계를 활성화 하는데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히즈윌컴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컨설팅 및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과 구축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과 해당 프로젝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단계별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기술, AI 기반 활용 경험을 바탕으로 하는 블록체인 기반 정보 포털 플랫폼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코이니스타

| |